탑배너

큐레이션

네이버 블로거가 소개하는 아브라함문 머플러

주소 공유 할꺼에요
서플라이루트 2023.12.12 10:59:20 조회수 1,101
첨부파일 thumb.jpg
thumb.jpg

최근 날씨가 많이 오락가락하더니 이번 주말부터는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될 모양인지 기온이 영하 가까이 떨어질 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겨울을 맞아 스타일과 포근함 모두 잡아줄 아브라함문 머플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실착 후기와 더불어 목도리 매는법 & 예쁘게 매는 꿀팁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봤으니 크리스마스, 연말 선물 찾으시는 분들이나 목도리 예쁘게 매는법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리뷰 함께해봐요♥

아브라함문은 빅토리아 여왕이 왕위를 계승하던 1837년에 설립되어 18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이어져 온 영국을 대표하는 유서 깊은 브랜드로, 양의 양육부터 머플러의 마감까지 머플러를 만드는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하며, 고급 양모인 메리노 램스울을 사용해 높은 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해요.

세계 3대 트위드 회사로 평가받는 아브라함문의 원단은 구찌, 샤넬, 발렌시아가 등의 명품 브랜드 등에도 사용되며, 세계적 팝스타 저스틴 비버를 비롯해 버락과 미셸 오바마, 영국의 찰스 왕세자 등 수많은 유명 인사들이 찾을 정도라고 하니 퀄리티와 정통성만큼은 믿고 구매할 수 있겠더라구요 :)




아브라함문
메리노울 머플러 25cm 카멜

69,000WON (*정가 기준)

■ 사이즈: 25 * 190cm
■ 소재: 메리노램스울 100

본격 리뷰에 앞서 연말 선물로 추천드리는 만큼 패키지 상태도 중요할 것 같아 언박싱부터 찍어봤어요. 서플라이루트 패키지는 박스 망가지지 말라고 뽁뽁이에 한 번 더 포장되어 옵니다. 센스만점!

패키지도 예쁘고 고급스러워서 선물로 주고받기에도 손색이 없겠더라구요♥ 180년 전통의 근본 있는 브랜드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실구매가 5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품격있는 패키지까지 놀라지 않을 수 없었어요.

아브라함문 메리노울 머플러는 다양한 디자인이 있었는데, 제가 선택한 건 25cm 카멜 컬러예요.

실제 컬러는 카멜 베이지 (회끼가 한두 방울 들어간) 컬러에 가까웠는데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라 색상 선택을 잘 했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한쪽에는 이렇게 아브라함문 로고 라벨이 들어가 있어서 고급스러움 그 자체입니다.

상품 택 라벨 속에 쏙 넣어준 것도 손 한 번 더 가는 일인데, 어찌 보면 사소하지만 정성이 담긴 선물을 받는 것 같아 기분이 좋더라구요 :)


언박싱은 영상으로도 담아봤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 부탁드려요. :)

참고로 아브라함문 머플러는 폭도 25,50,70cm로 다양하고 패턴도 여러가지! 제가 고른 25cm만 해도 이렇게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해 볼 수 있답니다. :)

저는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해 솔리드한 타입의 카멜을 선택했지만, 영국감성이 느껴지는 체크패턴도 정말 예쁘더라구요.

받는 날 당장 매고 나가본 아브라함문 머플러♥

저는 핸드메이드 코트 입을 때 옷핏이 너무 부해지는 걸 원치 않아서 이너를 굉장히 얇게 입는 편인데, 목도리로 보온성을 한 번 챙겨주니 추위 걱정 없이 충분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블랙 코트에 카멜 머플러 하나 더해 주었을 뿐인데 유럽 감성 물씬🤭 클래식한 25cm 폭이라 어떤 코디에도 무난하게 어울릴 것 같고, 무엇보다 메리노울 100이라 소재가 넘 고급짐!

울 소재 자체가 원래 촉감이 아주 부드러운 편은 아니라 민감하신 분들은 살짝 까끌까끌하게 느끼실 수 있지만 그리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었어요!

개인적으로 살짝 덜 부드럽더라도 보풀 잘 안 나고 관리가 쉬운 재질을 선호하는 편인데, 아브라함문 머플러가 딱 그런 원단이더라구요 :)

180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다 보니 퀄리티나 고급스러움이야 뭐 말할 필요도 없음!

사실 핏이 조금 도톰하게 잡혔으면 해서 50cm랑 마지막에 마지막까지 고민했는데, 25cm도 핏이 충분히 도톰하고 예쁘게 잡혀 만족스러워요. 이거 매보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른 색상도 들여야 하나 고민 중이에요! 기본은 생겼으니 담번엔 블루나 포인트 되는 컬러로🤭

다양한 코디 즐기시는 분들은 깔별 소장하거나, 커플 아이템으로 선택해 봐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이쯤에서 소개해 드리는 목도리 매는법 & 예쁘게 매는 꿀팁!

목도리 매는 법은 정말 다양하겠지만 오늘은 아크네 타입 두꺼운 목도리 말고 얇은 클래식 목도리로 연출했을 때 예쁜 세 가지 방법으로 소개해 드릴 거예요.

TYPE 1

첫 번째 가장 기본이 되는 목도리 매는 법! 반 접어서 고리에 쏘옥- 이 방법은 모르는 분들이 없으실 테니 언급만 하고 넘어갈게요!

개인적으로 아브라함문 머플러처럼 클래식한 타입은 이 연출법이 베스트라고 생각해요.

TYPE 2

두 번째!

목도리를 한 바퀴 두른 다음 만들어진 고리에 쏙!

모양을 살짝 다듬어주면 이렇게 풍성한 느낌으로 연출돼요!

첫 번째 타입보다는 좀 더 캐주얼한 느낌이 드는 매듭법이라 캐주얼룩에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TYPE 3

세 번째!

먼저 목도리를 세로로 길게 한번 접어준 다음, 목에 한 바퀴 둘러줘요! 그다음, 크로스로 겹쳐진 부분 중 아래쪽에 있는 걸 한 바퀴 둘러진 부분 아래로 넣어 위로 빼주면.

짜잔-! 요렇게 미니멀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

요것도 미니멀룩 & 클래식 룩에 적합한 매듭법이라, 해당 스타일링을 즐기시는 분들은 요 목도리 매는 법을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 설명이 너무 짧아서 이해 못 하신 분들 계시죠!
그런 분들은 영상을 보면서 따라 해보셔요♥

💡목도리 매는법 꿀팁💡

요런 목도리 매는법 연출할 때의 꿀팁은 머플러의 양 사이드가 얼굴 쪽으로 가지 않도록 하는 거예요.

목도리는 목에 둘렀을 때 어느 정도 부피감이 잡혀야 예쁜데, 날카로운 끝단이 얼굴 근처에 위치하면 부피감이 느껴지지 않아 안 예뻐 보일 수 있거든요!

세로로 길게 접어 연출할 땐 접혀서 두 겹으로 되어 있는 부분은 아래쪽으로 가도록. 그렇지 않을 때엔 목에 두른 후 얼굴 근처 목도리 끝단을 목 안쪽으로 살짝 접어내려주세요! 그렇게 하면 조금 더 볼륨감 있고 예쁘게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

여기까지 아브라함문 머플러 후기와 목도리 매는법 세 가지를 소개해 드렸는데, 데일리 기본 목도리, 또는 선물용으로 알아보시기에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

연말 선물, 크리스마스 선물 알아보시는 분들은 요 제품 눈여겨보시길 바라면서, 이미 머플러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목도리 매는법 참고하셔서 이쁘고 따뜻한 겨울 코디 완성해 봐요♥

네이버 블로거 simsim 님의 리뷰를 토대로 작성된 글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번호 말머리 제목 날짜 작성자 평점 조회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스크롤 좌측 배너
스크롤 우측 배너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